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공고
- 작성일
- 2021.07.22 18:09
- 등록자
- 김용정
- 조회수
- 111
첨부파일(1)
-
한글파일 공고문(화순군).hwp
67 hit/ 13.5 KB
1.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2. 2021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와 관련하여 법정민원 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를 제3자(행정안전부)에게 제공함에 따라 홈페이지 및 게시판에 다음과 같이 공고문 게시를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제공일자: 2021. 7. 20.(월)
나. 제공기관: 행정안전부
다. 제공정보: 성명, 연락처, 주소, 신청 민원 및 처리현황 등
라. 자료추출기준: 2021. 6. 1.~ 2021. 6. 30. 기간 동안 새올행정시스템을 통해 접수 및 처리된 법정민원 중 처리 완료 민원
마. 제공기간: 2021. 7. 20. ~ 10. 31.(법정민원 만족도 조사 기간)
바. 이용목적: 지방자치단체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평가하기 위하여 지방자치단체에
법정민원을 신청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 실시
※ 법정민원 만족도 조사 후 즉시 폐기
붙임 공고문 1부. 끝.